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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MP 합격후기
8월 3일 오프라인 합격후기 | 차*진 / 2022.08.03 | |
안녕하세요~ 아는 문제가 많이 나와서 쉽게 합격 할 줄 알았는데, 성적을 보니 간신히 Pass 되었습니다. 휴식시간에 책 보면 부정 행위로 간주 한다고 하니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7월16일 합격후기에서 40문제 이상 나왔습니다.(1번~215번) (해외프리덤프 url 있으니 꼭 보시기 바랍니다) 고*환님께 감사 드립니다. Drag 8문제, Choose two 11~12문제, Choose three 3~4문제, 나머지 전부 4지선다 6판 문제 없음, EVM 계산 문제 없음, 거의 상황문제(전부 DUMP) 답은 DMUP를 참고 했으나, 오답이 많아서 정답의 확신이 없습니다. 중복 문제는 생략 했습니다. DUMP 꼭꼭 보세요~ 이해 안되면 외우세요 프로젝트 관리자가 고객에게 맞춤형 ERP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시스템을 제공하는 팀에 합류합니다. 개발 팀이 잠재적인 설계 문제를 식별합니다. 프로젝트 소유자 및 팀 구성원과 함께 이 문제를 검토한 후 모두가 설계를 수정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배포시 시스템 결함 방지 설계가 이미 승인되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자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 수정 된 디자인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개념 증명을 수행합니다 -. 클라이언트에게 문제를 알리고 변경 요청 프로세스를 따릅니다 (정답) -. 설계 사양을 수정하고 재 프로그래밍을 위해 개발 팀에 전달 -. 변경 요청을 하고 프로젝트 소유자로 부터 형식 승인을 받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자가 여러 국가의 팀원들과 함께 대규모 프로젝트의 상태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상태 검토를 통해 프로젝트 관리자는 한 팀이 일정에 지속적으로 뒤처져 있고 작업을 수정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프로젝트 관리자는 이 팀의 작업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 팀과 함께 문제를 평가하여 과제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팀이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검토할 수 있도록 현지의 SME(주제 전문가)에게 요청합니다. (정답) -. 프로젝트 스폰서와 문제를 검토하고 해당 팀의 범위를 줄이기 위해 작업합니다 -. 모든 팀원을 안내하고 외부 컨설턴트를 불러들여 작업을 완료합니다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고위 비즈니스 이해 관계자는 18개월 동안 여러 번의 점진적 제공이 아니라 향후 18개월 내에 약속 된 대부분의 기능을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애자일 팀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리더가 다음에 해야 할 일 -. 고객과의 미팅을 예약하여 여러 증분 배송을 지원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애자일 팀과 협력하여 점진적 제공을 예약하여 고객에게 비즈니스 가치를 더 빨리 제공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애자일 팀에 우려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이해 관계자의 요청에 따라 목표와 릴리스 계획을 조정합니다 -.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우려 사항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동시에 점진적 제공의 이점을 전달합니다. (정답) 회사가 새로운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자가 스크럼 & 칸반 방법론을 혼합하여 이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제품 소유자는 필요한 기능 제공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 합니다. 프로젝트 관리자가 제품을 어떻게 지원해야 합니까? -. 팀이 프로젝트 작업을 세분화하도록 권장 -. 작업 분류 체계 (WBS)를 만들고 제품 소유자에게 결과물을 설명합니다. -. 프로젝트 팀 내에서 제품 소유자의 책임에 대해 논의합니다 -. 제품 백 로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제품 소유자에게 코칭 (정답)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하위 팀원이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위험 완화에 대한 지침과 조언을 구합니다. 프로젝트 관리자는 어떻게 대응해야 합니까? -. 후배 팀원에게 배운 내용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 위험 완화가 작업의 일부가 아님을 하위 팀 구성원에게 알립니다 -. 하위 팀 구성원을 위험 완화 전략을 개발하는 상위 팀 구성원에게 추천 -. 후배 팀원을 위한 몇 가지 개발 활동에 대한 안내 및 후속 조치 제공 (정답) 건승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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