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PMP 교육 동일 인정 - 40시간 교육과 최근 빈출 문제은행 200제를 통하여, PMP 바이블 저자와 함께하는 2개월만에 끝내는 합격 가이드 제공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FAQ

FAQ

FAQ 조회 페이지
[기간 연장★★★] 30% 비용, 같은 기간 동일 연장서비스입니다.(70% 할인 제공) ITPE / 2016.08.09

안녕하세요~ ITPE의 운영자입니다. 반갑습니다.

우리 사이트는 반복학습을 목적으로, 수강 횟수 등은 무제한입니다. ID 공유를 막기 위한 IP 제한 있습니다.  ★

 

ITPE 원칙: PMP 자격증 수강 비용은 최대한 저렴하게 하고, 강의 컨텐츠 품질은 최고 상위 레벨로 좋게! 입니다.

 

교육 운영 중에, 기간을 연장 요청, 중지 등 다양한 문의 하시는 회원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당연히 이해합니다~~

일부 분들은 2~3주 만에 PMP 합격하고, 일부 분들은 5개월도 걸립니다.

5개월 기준 이상으로 하면, 초기 결제 비용이 많이 올라갈 것입니다.

 

내부적으로 검토 결과, 연장 서비스 가격의 초기 결제 비용의 30%로 결정(70% 할인)하고,

연장 기간은 초기에 결제한 기간으로, 동일 기간으로 일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대상: 아래 기간이 긴 전체 과정만 합니다.

 

대표적으로, 패키지에 대한 부분만 30% 비용으로 동일하게 기간 및 모든 서비스 연장 지원합니다. 

 

  • PMP 자격증 전체 패키지: 5주 과정을 말함.(1일 8H 이므로, 5일 과정임=40시간) - 아래 모두 동일함.
  • 정보처리기술사(정보관리기술사, 컴퓨터시스템응용기술사 공통) 오프라인과정: 오프라인 과정
  • IT 전문가과정(특강) I, II, III ~ 최근까지 전체: 오프라인 단일과정 집합
  • 정보통신기술사 오프라인 전체 과정
  • 정보시스템감리사 등 전체 패키지에 한정 함.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로 하고, 무료로 제공 서비스 하고 싶지만,

컨텐츠 촬영 추가비용, 내부 직원 운영비, 스트리밍서비스, 호스팅 비용, 각종 사이트 운영 등의 전화응대 비용 등

지속적인 고정비용으로, 100% 무료로 할 수 없음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강의를 하신 오프라인 기술사, 감리사 분들에게 비용을 별도 지불하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지나면, 참여하시는 모든 강사님들에게 Vale를 공유하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또한 회원님들의 경우에 따라, 일시 중지, 5일 연장, 10일 연장, 1년 연장 등 하나하나 수동으로 모두 처리하기도 부담입니다. 


■ 우리의 위 30% 금액의 재수강 신청 기간 제한 없습니다.

강의 기간 만료 후에도 - ITPE가 존재하는 한, 30% 연장은 쭉 해 드릴생각입니다.

5판, 6판 등 개정(버전업)이 되어도, 본인이 맞다면 30% 금액으로 연장 서비스 제공합니다. (악용 금지!)

  

Q&A, 궁금한 사항은 얼마든지 글 남겨주세요~

 

 

[연장 요청 및 처리방법]

 

■ 왼쪽 메뉴 - [수강기간 연장문의] 게시판에 수강 중인 과목 연장 요청을 적고, 요청하시면, 결제 페이지로 연결이 될 것입니다.

 

■ 재신청 기간: 수강 교육 기간 및 1년 이내 일정 기간에서만 가능합니다.

 

※ 용어 주의: 이벤트, 할인 쿠폰 적용 가격 아닙니다. 초기 정상 서비스 가격 기준입니다.

   또한 뭐든지 그렇지만, 공부를 길게하는 것보다는 집중해서 하는 것이 휠씬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 PMP 시험 등 1번 응시에 5십~7십만원 이상 들잖아요? 연장비용 몇 만원 아까워 하지 안했으면 합니다.

    보통 오프라인 모의고사 1회에 1십만원입니다. 

    좋은 품질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혹시 비용 아까우시면, 바로 1번에 붙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또한 일부 회원님들의 일시 중지 처리로 인한 오용, 제 3자 이용 등을 막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부 사이트에서 하는 수강 횟수 제한(무제한 제공!) 및 IP 접속 제한(IP 3개 제공) 등은 매우 완화된 서비스입니다. 

 

PMP, 기술사, 수석감리원 강정배 드림.